당신의 사무실 작업 공간을 한 곳에 두세요.
ZeyOS는 비즈니스를 한 곳에서 운영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CRM (고객 관계 관리) 기능, 그룹웨어 워크플로우 기능 및 재고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. 가상 작업 공간의 Microsoft Office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사용하는 GUI는 매우 협소하지만, 다른 색상의 아이콘을 사용하여 도구를 탐색하는 것이 조금 더 쉬워집니다. ZeyOS는 CRM, 그룹웨어 및 ERP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다른 도구로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ZeyOS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ZeyOS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